SOP/자기소개서/영어에세이

SOP, 자기소개서, 영어에세이, 과제 등을 담당하는 모든 에디터는 100% 영국 및 미국 원어민이며, 오랫동안 에세이를 비롯한 입학관련 문서를 교정했거나 영미권 학교에서 교사로 재직해 ESL 학생들의 글과 성향에 대한 경험이 풍부합니다.

전문적인 내용의 문서인 경우, 해당 분야 전공 에디터 작업 후 에세이 담당 에디터가 프루프리딩을 진행합니다.

모든 교정은 담당 에디터의 에디팅+원어민 프루프리딩+내부 감수팀의 확인⇒최종확인으로 작업되어, 총 3번의 교정을 거칩니다.

교정 후 질문은 24시간 내에 처리됩니다.

SOP는 전공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기 때문에 해당 분야의 전문 에디터가 1차 교정을 완료한 후, ESL학생들의 글을 교정해 본 경험 많은 에디터가 프루프리딩을 담당합니다. SOP가 입학 원서의 일종이지만 전문성을 요구하기 때문에 논문 담당 에디터와 에세이 담당 에디터가 함께 작업해 최선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ESL 학생들은 영작에 여러 애로사항이 많습니다. 그래서 ESL 영문교정은 더 세심하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자기소개서나 영어에세이, 기타 입학 관련 문서의 교정 담당자들은 ESL학생의 문서에 경험이 많거나, 영미권 학교에서 교사로 일하면서 ESL 학생들의 문장을 많이 접해본 경험이 있고, 또 이들의 대학 진학에 도움이 되었던 원어민 에디터가 담당합니다. 단순히 문법이나 스펠링 교정에 그치는 게 아니라, 잘못된 표현을 수정하고, 문장이 더욱 잘 읽히도록 교정합니다. 완전히 다른 사람이 쓴 글로 만드는 게 아니라, 원래 쓴 사람의 특성이 그대로 묻어나면서도 훨씬 정제된 글로 만듭니다. 또 필요한 경우에는 글의 완성도를 위해 특별한 suggestion을 제시합니다.

유학생은 과제가 본토 학생들보다 몇 배나 더 힘이 듭니다. 영문교정은 쏟아지는 과제에 들이는 시간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유학생들을 위한 ESL 영문교정은 cheating이 아닙니다. 과제의 오류를 찾고, 좀 더 완성도를 높이는 방법입니다. 7일 교정(단어당 35원)뿐 아니라 더 빠른 서비스도 어디에서도 찾기 어려운 저렴한 가격이어서, 영문교정이 자주 필요한 유학생들의 비용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작업기간 단어당 비용
7일 35원
3일 45원
2일 50원
1일 55원
13시간 7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