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이력서(Resume) / CV / 커버레터(Cover Letter)

영문이력서는 우리가 사용하는 이력서와는 포맷부터 다릅니다.

잡코리아나 사람인 등 한국 채용 사이트에서 작성한 이력서(영문과 국문 모두 작업 가능)를 바탕으로 영어이력서와 CV(경력기술서)의 포맷, 표현, 기업의 채용공고에 맞게 작성합니다.

또 최근 외국계기업의 채용 추세에 맞게 영문이력서, 레쥬메, CV를 작성합니다. 해당 작업은 외국계 기업에서 채용담당자로 다년간 일했던 전문가가 담당합니다.  

영문이력서(레쥬메)와 CV는 오탈자, 잘못된 문법, 잘못 찍은 구두점이나 실수로 이력서가 걸러질 수 있습니다. 실수는 업무능력에 대한 의혹으로 이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영문이력서, 레쥬메, CV 교정 작업은 영문이력서, 레쥬메, CV에 사용되는 진취적인 단어나 표현으로 교정되며, 영미권 최고 대학 출신의 전문 에디터의 교정작업+프루프리딩+내부감수 등 3번의 교정 작업을 통해서 작은 실수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취업에 꼭 필요한 영문이력서, 레쥬메, CV를 전문적이면서도 오류없이 깔끔하게 꾸며드립니다.

커버레터는 편지 글이어서 형식과 예의가 특히 중요합니다. 중요한 문서의 앞을 장식하는 커버레터는 그 사람의 첫인상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저 오류를 수정하고 표현을 개선하는 정도가 아니라 커버레터에 맞는 호칭과 첫머리를 사용하고, 진취적인 표현을 적용하며, 마무리까지 커버레터에 맞게 교정합니다.

영문이력서 대행샘플

영문이력서 영문교정 샘플 01

커버레터 대행샘플

커버레터-Cover letter 영문교정 샘플 01
영문이력서/CV 대행 비용
영문이력서(영문으로 맡길 경우)  7만원
영문이력서(국문일 경우) 10만원
커버레터, 추천서 대행 5만원
영문이력서 교정/작성기간 단어당 비용
7일 35원
3일 45원
2일 50원
1일 55원
13시간 70원

고객 이용 후기

외항사 승무원 지원하려고 cv 만들어서 교정 받았는데 저의 어설펐던 영어 표현들이 고급스러워 진것 같아요 ㅋㅋㅋ
그냥 틀린 문법만 교정해 주신 게 아니라 더 좋은 표현을 쓰거나 문장 배치도 더 자연스럽게 바꿔 주신 거 보고 놀랐어용!

같이 준비하는 사람들한테 추천 할게요!

저처럼 혼자 준비하는 사람들한테 너무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앞으로도 많이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몽키

휴일에 급하게 영문 커버레터 및 레쥬메를 준비해야하는 상황에서 검색을 통해 바나나 에디팅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 이용해보았지만, 응대 서비스 및 에디팅 서비스 모두 꼼꼼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해주셔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많은 도움을 받았고, 지인에게도 추천했습니다. 조만간 또 이용할 것 같네요 하하. 감사합니다 🙂
-C**님

오전에 일찍 제출해야 해서 13시간짜리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중간에 확인이라도 해야하는 것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제 시간에 받을 수 있었네요. 새벽시간에도 바로바로 피드백이 가능한 점이 특히 좋았습니다. 덕분에 잘 처리했습니다. 감사해요^^

– 8457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