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바나나에디팅 이용후기입니다.


조회 9

바나나에디팅에 두 번째 교정을 부탁드렸습니다. 이번에는 학위논문의 서론 부분이었습니다. 아직 전체적인 원본 원고가 영문으로 완성이 되지 않아서 시간 관계상 부득이하게 서론부터 의뢰드리게 되었으나, 만족스러운 교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 의뢰 드리기 전에 해당 전공 분야 에디터분을 추천해달라고 부탁드려서 더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아무리 졸고여도 제겐 중요한 논문이라서 걱정했는데, 크게 내용을 건드리지 않으면서 매끄럽게 잘 해주셨습니다^^

조회 6

이번에 세 번째로 의뢰드렸는데요..

언제나 만족 100%!! 넘나 감사드립니다!

이번달에 또 하나 교정서비스 받을 게 있는데,

어김없이 바나나에디팅을 찾게 될 걸로 예상됩니다!!!! ㅎㅎㅎㅎㅎㅎ

좋은 교정 서비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조회 17

이번에 세번째 논문교정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잘 모르는 상태에서 의뢰 드렸는데..너무 잘해주셨고,

두번째부터는 고민없이 바나나에디팅을 선택했는데..역시 잘해주셨어요 ㅎㅎ

동기들에게도 소개해서 벌써 두명이 의뢰했습니다 ㅎㅎㅎ

 

이번에도 잘 해주실 거 확실히 믿고 의뢰 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연락드릴 거 같네요!! ㅎㅎ

꼭 필요한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조회 14

갑자기 번역 할 내용들이 생겨 이곳 저곳 알아보던 중 바나나에디팅을 알게 되었습니다.

번역을 대행해주는 업체 이용은 처음인지라 과연 제대로 번역이 되서 올까 은근히 걱정도 되고 했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습니다.

번역한 내용들이 너무 매끄롭고 원문의 내용을 최대한 살려 번역해 주니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번역할 일이 있으면 계속해서 바나나에디팅을 이용할것 같아요~

조회 13

논문이 처음인지라 부족한 부분이 많았을텐데

문단부터 많은 부분 꼼꼼히 고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만족스러운데요, 혹시라도 수정사항 생기면 문의드리겠습니다. 학회지 투고 후 좋은 결과 나오면 주변에도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조회 54

제목: 논문 게재 확정 받았습니다^^

 

영작 교정을 처음 맡겨보았습니다. 국제일반저널의 특집호에 싣고자 하는 논문을 맡겼고요, 특히 이번 논문은 다음 두 가지 이유에서 무척 신경이 쓰여서 교정을 맡기게 되었습니다. 

1) 글의 분야가 영작을 가르치는 교육적인 부분에 대한 내용을 영어로 쓰는 것이라서 글이 더 매끄러워야 한다는 부담을 느꼈습니다. 

2) 특집호 주제 관련 행사에 참여한 이력이 있어서 논문의 아이디어는 있었지만, 구체적으로 이 논문 자체는 제 전공이 아닌 분야였습니다. 

 

여러 업체가 있고 광고도 많았는데, 주로 이공계열을 위한 서비스가 많았습니다. 이공계열의 경우 타켓 저널을 선정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서비스의 종류도 천차만별이었는데, 순수 인문계열을 위한 서비스는 상대적으로 적었습니다. 그래서 업체를 선정하는 것도 고민이 많았는데, 그 중에서 바나나에디팅을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이 실시간으로 매우 빠르게 이루어졌습니다. 제가 새벽 1시가 다 되어서 의뢰를 했는데 칼답이 옵니다^^;;; 의뢰 전에 미리 해당 분야 에디터가 계신지 여쭈어봤는데 계시다고 답변 주셨습니다. 제가 성질이 좀 많이 급하면서도 꼼꼼한.. 소위 ㅈㄹ맞은 성격이라ㅋㅋ 답이 빠른 곳이 좋았습니다. 

2) 다른 분들이 쓰신 후기 중에, 다른 업체에 맡겼다가 영어 지적을 받고 이 곳에서 했더니 게재가 되었다는 후기가 있었습니다. 그게 마음을 크게 움직였습니다. 

3)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제 경우 어차피 돈 쓸 거 크게 쓸 각오를 해서 비용이 큰 문제가 되지는 않았지만, 아무래도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니 더 마음이 끌렸습니다. 

 

이번 논문은 제 전공이 아닌 분야였지만, 저도 12년 동안 영어교육 분야에서 일한 경력이 있고 파트타임으로 번역이나 영작 아르바이트를 수년 동안 했기 때문에, 제 눈높이에서 만족스러운 교정이 나올까 불안한 마음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맡긴 후에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다른 업체를 한 번 더 이용할 생각도 있었습니다. 일부러 마감보다 3주 정도 기한을 두고, 일주일짜리 교정을 선택해서 맡겼습니다.

 

결과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업체 더 이용하지 않았고요,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체적인 골자를 건드리지 않고 정말 '윤문'을 아주 상세하게 해주셨습니다. 거의 모든 문장을 '윤문' 해 주셨습니다. 

2) 시간을 엄수해주십니다. 제가 새벽 1시 정도에 의뢰했는데 딱 일주일 뒤 그 시간까지를 계약시간으로 해주십니다. 실제로 받은 건 마감시간 몇 시간 전인 밤에 받았습니다. 

3) 교정본을 받은 이후 질문드린 부분에 대해서도 에디터님이 친절하게 대답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최종적인 결과는, 수정 없이 바로 게재 확정 받았습니다^^ 논문의 전체적인 내용에 대한 지적은 전혀 없었고, 영어도 전반적인 지적은 전혀 없었고, 깐깐한 리뷰어 한 분이 문장 몇 개 정도에 대해서만 고쳐주셔서, 에디터께서 improvement를 위한 suggestion이라고 하는 정도였습니다. (이 정도 지적은 한국어로 국내 논문 내도 걸리는 수준이라 뭐ㅋㅋ) 

 

아무튼 애써주신 바나나에디팅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제 본 전공 분야도 의뢰드리고 싶습니다. 

 

- Y님

 

조회 117
큰 맘먹고 신청했는데 제가 쓴 거랑은 정말 다르네요. 상담만 정말 오랜 시간 진행하셔서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서비스 감사합니다. 

-모리스 님

조회 95

영문 이력서를 처음 쓰게 되어서 어떻게 써야할지 감이 오지 않았습니다. 

여기저기 서비스하는 곳은 많은데 고심하다가 바나나에디팅을 선택했습니다. 이력서 작성 과정에서 꼼꼼하게 질문주시고, 확인해주셔서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국 이번에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mbo ** 님 

조회 131

안녕하세요~!
바나나 에디팅 통하여 논문 교정 받았습니다.
제가 걱정이 많은 스타일이라, 이것저것 물어보고 귀찮으실정도로 질문했는데요 ㅠ
그때마다 빠르고 친절하고 정확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심사 잘 통과했습니다^^

앞으로 교정할 일이 많을 것 같은데, 그때마다 바나나에디팅으로 오겠습니다

추천추천 합니다^^

-감사합니당 님 

조회 88

알아보니 엄청 비싼 업체들도 있었어서 그당시 고민을 많이 했어요~ 이정도는 투자해야 하는건가.. 하구요

결론적으로 가성비 좋은 바나나 에디팅 추천합니다! 어플라이를 해보니, 학교마다 요구하는 내용이 조금씩 달라서.. 조금씩 자주 맡기게 되더라구요^.^ 칼같이 시간 잘 지켜주시구요, 새벽 3시 4시에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프로포절, CV, letter of intent, 추천서, Writing sample, research proposal, 각 학교의 질문들까지 이제보니 엄청 맡겼네요ㅎㅎ
제가 무슨 말을 하려는지 너무 잘 아신다는 느낌!
캐나다로 지원하는 거였는데, 어휘 하나도 꼼꼼하게 봐 주셨습니다.

참, 교정본 볼 때 워드 교정 ‘모두 보기’ 누르시면 편해요ㅎㅎ 처음에는 잘 몰랐었네요~
이제 한 학교 남았는데, 이제야 후기 올리네요ㅜ 지금까지 교정 잘 봐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하눌타리 님